힐링우드 - Healing Wood
 
 
고객지원
 
공지사항
상담하기
갤러리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손흥민과 토트넘의 동행은 2023년이면 종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현 작성일21-01-10 20:36 조회21회

본문

손흥민과 토트넘의 동행은 2023년이면 종료된다. 토트넘은 팀 내 최고 수준의 주급을 제시하며 손흥민의 마음을 붙잡으려 한다. 현재 활약이라면 충분히 손흥민은 그런 대접을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는 평가이다.

아스는 8일(한국시간) "지단 감독이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다. PCR(유전자증폭) 검사를 받은 뒤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7일 훈련부터 참석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으로 PCR 검사와 항체 검사를 받은 지단 감독은 PCR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최근 손흥민은 새로운 에이전트를 선임했다. 미국 스포츠 에이전시 CAA스포츠이다. CAA는 무리뉴 감독을 비롯해 해리 케인, 델레 알리 등을 고객으로 두고 있고, 토트넘 수뇌부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회사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12일 ‘FIFA 어워드’ 최종후보를 발표했다. 최고의 골에게 수여하는 ‘푸스카스상’ 최종후보에 손흥민이 선정됐다. 손흥민이 지난해 12월 번리전에서 70여 미터를 질주하며 무려 6명의 선수를 따돌리고 원더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강력한 라이벌은 루이스 수아레스다. 수아레스는 지난해 12월 바르셀로나 소속으로 치른 레알 마요르카전에서 수비수 세 명을 제치며 골키퍼를 보지도 않고 절묘한 힐킥으로 득점했다.

손흥민은 20일 사우샘프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넘어 4골을 작렬해 토트넘에 시즌 첫 승리(5-2)를 안겼다. 2015년 8월 토트넘에 입단한 손흥민의 첫 해트트릭이며 프로팀에서 세운 최다 득점 기록이다. 반면 손흥민에게 4개의 도움을 주었고 골까지 터트렸던 케인은 크룩스의 명단에 뽑히지 않았다.

축구 전문가인 크룩스는 “전반에 터진 손흥민의 동점 골이 토트넘의 운명을 바꿨다. 이어진 경기는 정말 놀라웠다”고 평가했다.

상위권 팀들의 격차가 촘촘하게 좁혀진 가운데, 8위 토트넘도 내일 새벽 승리하면 단숨에 3위까지 치고 올라갈 수 있는 상황.

손흥민도 팀 선두권 재진입과 함께 토트넘 개인 통산 100호골을 겨냥하고 있습니다.